3%에서 30%(2024년 3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1-22 05:02본문
프리미엄 TV 시장 1위삼성전자의 점유율은 1년 전 43%에서 30%(2024년 3분기)로 감소했다.
LG전자는 점유율 2위(20%)에서 4위(16%)로 주저앉았다.
중국 하이센스는 점유율 14%에서 24%로 늘며 2위에 올랐고, TCL은 점유율 17%로 뒤를 이었다.
최첨단 산업인 반도체, AI에서도 중국의 ‘기술 굴기’를 우려하는.
삼성전자와 LG전자 등 가전 기업들도 실용성을 높인 신가전들에 더해 생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나섰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올인원 로봇청소기와 올인원 세탁기, 식기세척기 등 가사 노동을 줄여주는 것으로 생활 가전의 트렌드가 옮겨가고 있다.
가사 노동을 '도와주는' 가전이 아니라 가사 노동에서 아예 '해방.
노트북 제품은삼성전자와 LG전자, HP 등 국내외 업체들의 다양한 제품이 친환경 마크를 획득했습니다.
집 안에서는 수도꼭지와 샤워헤드, 대변기, 비데 등이 인증 대상입니다.
페인트와 벽지도 친환경 마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새집증후군 같은 화학적 질병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마크에 대한.
최근 한종희삼성전자대표이사 부회장은 트럼프 2기 행정부 관세 정책 영향에 대해 "삼성이 (세계 각국에) 공장을 꽤 많이 갖고 있다.
이를 활용할 것"이라며 "글로벌 공급망이 잘 갖춰져 부품 공급부터 제조, 소비자 전달까지 루트가 잘 돼 있다"고 말했다.
조주완 LG전자 CEO(최고경영자)도 "생산지 조정, 생산지.
삼성전자가 오는 22일 오전 10시(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서 '갤럭시 언팩 2025'를 열고 초개인화된 생성형 AI(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S25 시리즈를 공개한다.
새 갤럭시 AI는 단순히 정보의 전달·요약을 넘어 사용자 의도를 파악한 후 스스로 계획을 세우고 일정 추가까지 해주는 진짜.
삼성전자가 22∼24일(현지 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교육 전시회인 ‘영국 교육훈련기술 박람회(Bett 2025)’에서 2025년형 인공지능(AI) 전자칠판(사진)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2025년형 AI 전자칠판에는 최신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15가 탑재됐다.
수업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삼성전자가 멕시코 공장 라인 일부의 미국 이전을 검토하는 등 기업들의 대응도 빨라졌다.
20일(현지 시간) 백악관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취임 직후 ‘미국 우선주의(America First) 무역 정책’의 이행을 지시하는 대통령 각서에 서명했다.
미국무역대표부(USTR)에는 무역협정을 맺은 국가들과.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의 수정 또는 폐기도 언급하고 있어 IRA투자에 따라 거액의 보조금을 받기로 한삼성전자(47억4500만 달러), SK하이닉스(4억5800만 달러)에게도 발등의 불이다.
트럼프 행정부 출발부터 난관에 봉착한 형국인데 정작 정부는 리더십 공백으로 대미 대응에 전전긍긍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 연휴에는 직원들과 셀카를 찍고 담소를 나누는 이재용삼성전자회장의 모습을 보기 힘들 전망이다.
이 회장은 매년 설·추석 연휴에 해외 현지 사업장을 방문해 가족과 떨어져서 일하는 임직원들을 격려해왔다.
임직원들 사이에서는 이 회장의 깜짝 방문이 명절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삼성전자가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3 시리즈의 케이스에 튀김소보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대표적인 예다.
그런데 협업과는 상관없는 정치인들의 모임에서도 튀김소보로가 언급됐다.
20대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첫 원내대표였던 우원식 국회의장이 지난 15일 원내대표 시절의 원내부대표단과 부부 동반 저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